이 훌륭한 팁으로 당신의 주싱 루틴을 즙을 내십시오.

2020. 6. 14. 20:19카테고리 없음


이 훌륭한 팁으로 당신의 주싱 루틴을 즙을 내십시오.




쥬싱은 보고 느낄 수 있는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아래 글은 전보다 기분이 좋아질 건강한 쥬싱 습관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에 대해 논한다.


쥬싱이 어떻게 육체적, 정신적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사과를 직접 주물러 먹는다면,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익고 가장 달콤한 사과를 골라라.


만약 멍든 사과를 사용할 거라면, 나쁜 부분은 잘라내라.


당신의 주스를 위해 후지, 갈라, 로마와 같은 사과를 먹어 보라.


그 사과들은 가장 풍부하고 달콤한 맛의 일부분이다.




간식을 먹을 때가 되면, 신선한 주스 한 잔으로 대체해라.


주스 몇 잔을 만들고, 한 잔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생산물의 양을 확인하면, 당신은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스스로 주스를 마시고 거의 즉시 혈류로 영양분이 유입되어 이익을 얻으십시오.




주스를 다 쓰면 바로 씻어야 한다.


또한, 어떤 야채와 과일은 주스 칼날과 쥐를 얼룩지게 할 수 있는 주스를 가지고 있다.




주스기가 카운터의 눈에 보이는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야 규칙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항상 그것을 보게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자주 사용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쥬싱을 시작하기 전에 신선한 농산물의 영양적 가치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 해라.


이용 가능한 시장 생산물의 엄청난 다양성 때문에, 제공되는 영양소의 종류에 많은 차이가 존재할 수 있다.


여러분은 필수적인 영양소와 비타민을 얻기 위해 다른 과일과 야채를 함께 섞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다양한 종류의 농산물을 혼합하면 다양한 필수 비타민과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추가 보너스로 다양한 맛 조합을 가지고 놀 수 있다.




만드는 주스에 과육이 들어가지 않게 하려면 압출 주스에 커피 필터를 사용하면 된다.


당신은 주스가 만들어 내는 일관된 펄프를 즐기지 못할 수도 있다.


너는 항상 치즈보를 이용해서 주스를 거를 수 있다; 이것은 많은 과육을 없앨 것이다.




새로운 주스를 마신 후의 반응에 주의하라.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과 맞지 않는 주스를 마실 수 있다.


부풀어오르거나 불편할 경우 특정 성분을 분리하여 제거하거나 줄여야 할 성분을 결정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더 적은 양을 사용할 수 있고 여러분의 몸을 그들에게 컨디셔닝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피곤하고, 아프고, 나이 때문에 느려지고 있다면, 여러분의 생활방식에 주스를 더해서 여러분의 걸음걸이에 봄을 되살려라.


쥬싱 야채와 과일은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아픈 관절을 완화하며, 노화 과정을 늦출 수 있는 영양감소 주스로 보상한다.




주스를 마신 후에는 즉시 마셔야 한다.


당신이 주스를 마시기로 결정했을 때 생산물에서 나온 영양분이 없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주스를 오래 두면 둘수록, 주스는 더 적은 영양분을 함유하게 될 것이다.


즉, 즉시 주스를 마시도록 하라.




한 가지 중요한 주싱 기법은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첨가함으로써 당신이 입맛에 맞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의 맛을 가리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건강한 영양소로부터 영양소와 비타민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사과나 레몬과 같은 재료는 여러분이 부적합하다고 느낄 수 있는 맛을 가리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위의 팁을 읽었으므로, 쥬싱 전문지식이 당신의 미래에 있다는 것을 의심할 여지 없이 알 수 있다.


이 기사의 팁은 당신이 쉽게 주스를 마실 수 있도록 그 주제에 대해 충분히 알려주었다.


그것들을 고수하라, 그러면 쥬싱이 당신의 건강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