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공황 발작의 포로가 되지 말라

2020. 6. 14. 20:17카테고리 없음


더 이상 공황 발작의 포로가 되지 말라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사람인가? 그렇다면 다음 기사의 팁을 고려하십시오.


더 이상 공황 발작에 제약을 받지 않아도 된다.


이 글의 팁을 이용하여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더욱 행복해질 것이다.




당신의 호흡을 조절함으로써 공황 발작에 대처하라.


빠른 호흡을 성공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면 불안감을 조절할 수 있고 공격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공격을 받는 동안 통제력을 얻으려면 심호흡을 해야 한다.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은 의사나 상담사와 같은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이다.


그들의 목적은 너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다.


갈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면 훨씬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상담원이 있는 것만으로도 공황 발작 빈도를 낮출 수 있다.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지 못한 적이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감정과 그것에 대한 신체의 반응을 조절하는 사람이다.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기 위해 긍정적인 내부 대화를 통해 자신을 진정시키십시오.


공황 발작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아직 모든 것이 통제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일단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들이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그들이 공격을 받았을 때 그들 주변에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계속 인식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진짜가 아니며 이 경험으로 인해 육체적으로 상처받지 않을 것임을 스스로에게 알리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증상을 완화시키고 당신의 생각을 더 나은 시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충고는 결코 공황 발작에 관련된 심각한 고통을 부인할 생각은 없지만, 그러한 태도를 취하는 것은 공격 중에 유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처리하는 것을 돕기 위해 호흡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의 흡입보다 당신의 호흡에 더 집중하라.


당신은 공격 중에 빠르고 날카로운 숨을 들이마실 때 정상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당신이 심호흡을 한 후에 천천히 숨을 내쉬어야 한다는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한 기분 전환으로 일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감정과 생각이 당신의 행동을 결정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더라도 긍정적으로 행동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공황발작의 유혹에 반하는 행동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힘을 단지 긍정적인 생각으로는 결코 할 수 없는 방식으로 보여준다.




공황 발작의 계기를 찾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화가 났고, 그 상황에 대한 그들과의 토론을 초조하게 피하고 있다면, 당신은 공격을 촉발할 수 있다.


자신의 견해를 건강하고 생산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에 압도감을 느끼지 않고 쇠약해지는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는다.




여기서 보듯이, 이러한 유용한 아이디어들은 당신을 공황 발작을 줄일 것이다.


노력을 하고 싶은지 아닌지는 당신의 결정이다.


공황 발작에 의해 통제되지 않는 삶의 자유를 자신에게 허락하라.


당신은 행복하고, 건강하고, 공황 없는 삶을 살 자격이 있다.